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

애견 블랙 포메라니안 봉구를 소개합니다

by designerluna 2022. 11. 28.
반응형

애견 블랙 포메라니안 봉구를 소개합니다

 

어제 오랜만에 언니, 언니 강아지 봉구와 같이 산책을 했다.

너무 오랜만에 봐서 반갑다고 난리다. 

조카는 봉구가 태어난지 2달째 되었을 때 데리고 온 아이이다.

처음 왔을 때 곰인 줄 알았다. 

강아지 맞어? 

 

 

처음 왔을때 언니가 찍어 둔 봉구 사진이다.

똘망똘망한 두 눈, 눈도 검은색이어서 눈이 어디 있는지 잘 모르겠어 봉구.

지금 봐도 인형 같다. 

 

봉구
봉구 처음 왔을 때

 

 

 

오랜만에 같이 산책해서 좋은지 밖에 나가자마자 뛰고 난리다.

봉구의 특징은 입 밑, 목 그리고 뒷 발에 하얀 털이 있다. 

 

봉구
봉구

 

 

사진 찍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 봉구.

봉구

 

 

봉구 얼굴 좀 보여 줄래?

 

봉구

 

 

 

산책 나와서 좋은지 웃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다 

참고로 봉구는 남자아이예요, 나이는 5살. 

 

봉구

 

 

다이어트좀 해야 하는데 먹는 걸 너무 좋아한다.

 

봉구

 

 

봉구

 

 

 

사진 안 찍는다고 요리조리 피하다가 건진 사진 한 장.

지나가던 아저씨가 원빈 닮아닸고 한다. ㅋㅋ

 

봉구는 2살 때 슬개골 탈골이 와서 양 쪽 뒷다리를 수술했다.

어렸을 때 수술할 때 얼마나 무서웠을까를 생각하면 지금도 마음이 아프다.

그래서 그런지 지금도 병원을 너무 싫어한다.

 

 

봉구 늠름하니 멋있네 ㅎㅎ

 

 

 

봉구 어디를 그렇게 보고 있어?

 

봉구 어디 보고 있어?

 

 

 

산책하다 힘든지 간식 달라고 쳐다본다. 

옷 밖으로 나와있는 두 발 너무 귀여워서 보기만 해도 웃음이 나온다. ㅎㅎ

 

 

간식 주세요

 

 

 

간식 주세요

 

 

봉구 간식 줄까?

 

 

언니랑 오랜만에 이런저런 얘기도 하면서 봉구랑 같이 산책해서 너무 좋았다. 다음에 또 같이 산책하자.

 

 

 

아래 영상은 2020년 때 동영상 편집 배워본다고 만들었던 영상이다.

봉구 어렸을 때부터 2020년까지 모습이다.

지금 보니 새롭네 ㅎㅎ

동영상 편집을 다시 공부해 볼까?

 

 

봉구동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