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 및 주소 확인하기

by designerluna 2022. 11. 17.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 및 주소 확인하기

 

블로그 시작한 지 2개월째이다. 하루에 하나의 포스팅을 꾸준히 올리고 있는 중이다. 하루에 하나의 포스팅 올리는 게 쉽지가 않다. 하나의 포스팅을 작성해서 올리는 시간은 거의 2~3시간 정도 걸린다. 관련된 자료도 찾아보고 정리하고 생각하는 시간까지 포함한 시간이다. 시간이 지나면 포스팅하는 시간은 좀 단축될 거 같기는 하다.

 

 

오늘 출근하면서 우편물을 확인해 보는데 뜻밖의 깊은 우편물이 있었다. 바로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물이었다. 구글 애드센스 합격은 10월 18일이었다. 카카오 데이터 센터 화재 후 2~3일 지나서 구글 애드센스 합격 메일을 받았는데,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물을 받았다.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물 받기 전에, 나는 11월 5일 "Google 애드센스의 대금을 지급받으려면 본인 확인이 필요합니다." 메일을 받았다. 본인 인증 확인 후 11월 6일 날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물을 발송했다는 메일을 받은 후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물 받기까지 12일 정도 걸렸다.

 

 

우편물을 보는데, "나한테도 이런 일이" 라는 생각과 선물 받은 느낌이어서 매우 기뻤다. 저녁에 집에 와서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물을 개봉하고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핀번호를 등록해 보자.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물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물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물을 개봉하면 우측에 핀번호가 있다.

 

 

1.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노란색 테두리 친 붉은색 부분을 클릭한다.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

 

 

 

2. 클릭해서 들어가면 본인확인 화면이 보인다. 나는 본인인증을 메일로 한 이후라서 본인 인증은 완료됨으로 보이고, 주소 확인은 주의 필요라고 보인다.

 

노란색 테두리 안에 6자리 인증 PIN 그 자리에 핀번호를 입력하고 주소 확인하고 제출하면 끝난다. 핀번호 받은 후 입력하기 전에는 어려울 줄 알고 걱정했었는데, 생각보다 쉽다.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

 

 

 

3. 제출 후 본인 확인 화면에 본인 인증, 주소 확인이 완료됨으로 보인다.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

 

 

 

5. 구를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 완료 후 새고로침을 다시 해 보았더니 이제는 붉은색 박스와 주소가 확인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글씨가 보이지 않는다.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글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이제 앞으로 구글에서 월급 받는 날을 기대하며 꾸준히 포스팅 작성하는데 노력해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