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카페 맛집

하남, 미사 맛집 - 갈비도락 (숯불갈비 함흥냉면 전문점) 미사 본점

by designerluna 2023. 2. 11.
반응형

하남, 미사 맛집 - 갈비도락 (숯불갈비 함흥냉면) 미사 본점

 

오랜만에 친구들과 주말나들이 겸 하남 스타필드에 놀러 갔다가 너무 배가 고파서 음식점을 찾아보다가 알게 된 하남, 미사 갈비도락을 방문했다. 갈비도락은 숯불갈비 함흥냉면 전문점이다. 오후 5시경에 방문했는데 식당 안에 사람들이 너무 많이 있어서 좀 기다려야 했다. 대기번호를 받고 조금 기다린 후 종업원의 안내에 테이블에 앉았다.

 

1. 갈비도락 외관

갈비도락은 서울에서 하남, 팔당, 양평으로 가는 올림픽대로 미사ic에서 팔당대교 방면으로 조정경기장 반대편 큰길에 위치하고 있다. 갈비도락 입구는 붉은색 간판이 크게 보여서 쉽게 찾을 수 있다. 주차장도 크고 넓어서 주차하기도 편리하다.

 

갈비도락 입구(갈비도락 업체사진)

 

2. 갈비도락 식당 내부, 메뉴

우리가 식당안에 들어갔을 때 사람들이 너무 많이 있어서 식당내부 사진을 촬영할 수가 없었다. 식당은 1, 2층으로 되어있고, 2층은 주로 프라이빗한 룸으로 준비되어 있다. 점심특선도 별도로 준비되어 있다.

 

갈비도락 메뉴

 

갈비도락 메뉴


우리는 生 소왕갈비, 코다리 무침, 그리고 왕 갈비탕을 주문했다. 주문 후 밑반찬들이 깔끔하게 한상차림이다. 연어샐러드, 보락색으로 된 절편, 백김치, 나물무침, 토마토샐러드, 홍어무침, 그리고 양파도 듬뿍 주신다. 양파는 언제든지 리필이 가능하다.

 

갈비도락 밑반찬


갓김치와 총각김치, 궁채나물, 홍어무침, 궁채나물은 새콤하게 간이 되어 있고 씹을 때 오드득 오드득 소리도 나고 처음 먹어보는 궁채나물이었다.

 

갈비도락 밑반찬


나물이름은 기억이 안나지만 나물과 백김치, 전체적으로 간은 강하지 않아서 좋았다.

 

갈비도락 밑반찬


껍질을 손질한 토마토와 그리고 유자 드레싱, 입안이 상큼해진다. 그리고 연어와 곁들여진 새우 샐러드.

 

갈비도락 밑반찬


소갈비와 기본적으로 같이 먹어야 하는 양파절임은 무한 리필이다. 양파의 소스도 감칠맛이 나서 고기와 같이 먹었을 때 입안이 상쾌해지면서 고기의 맛을 더욱더 풍요롭게 해 준다.

 

갈비도락 밑반찬

 

3. 갈비도락 生 소왕갈비, 코다리 무침, 왕갈비탕

주문한 生 소 왕갈비, 코다리무침, 왕갈비탕이 나왔다. 소 왕갈비는 서울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혹시나 맛이 없으면 어떡하지 걱정을 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다. 고기는 우리가 직접 굽지 않아도 되었다. 서빙하시는 분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게 직접 모든 고기는 구워주신다. 우리는 기다리기만 하면 되었다.

 

갈비도락 생 소왕갈비


너무나 배가 고파서 사진 촬영 하는 걸 잊고 허겁지겁 먹기만 했다. 그래도 마지막에 생각나서 한 컷.
고기의 첫 맛은 야들야들 부들부들, 입안에서 살살 녹는 게 목으로 부드럽게 넘어갔다. 우리는 첫 구워진 고기를 먹었을 때 서로 쳐다보면서 모두 같은 말(너무 맛있다)을 하고 있었다. 고기만을 먹어도 맛있고, 절임양파와 같이 먹어도 너무 맛있다.

 

갈비도락 생 소왕갈비


왕갈비탕 안에 있는 갈비도 너무 부드럽다. 개인적으로 보통 갈비탕을 먹을 때 갈비탕에 들어가 있는 고기들이 조금은 질기다고 생각했는데 갈비도락 왕갈비탕은 질기지도 않았다.

 

갈비도락 왕갈비탕


우리는 냉면대신 코다리 무침을 주문했다. 메뉴판의 사진과는 좀 달라서 아쉬웠는데 맛있어서 아쉬움은 사라졌다. 친구는 코다리 무침에 밥 한 그릇을 먹은 후, 너무 맛있어서 포장주문까지 해갔다.

 

코다리 무침

 

4. 갈비도락 식당 이용후기

2층에 별도의 룸도 준비되어 있어, 가족모임과 친구들 모임을 하기도 좋은 곳인거 같다. 갈비의 맛도 야들야들하고 부드럽다. 밑반찬들도 깔끔하게 셋팅되어져 나온다. 음식의 간들도 강하지 않고, 드레싱들의 맛도 개인적으론 좋았다. 그리고 고기를 맛있게 직접 구워주시는게 맘에 들었다. 갈비도락은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친절하고, 밑반찬도 잘나돈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포장주문도 할 수 있다.

5. 갈비도락 위치

주소: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584
영업시간: 11:00~22:00(매일)
전화: 031-793-966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