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카페 맛집

청담동 호무랑, 소바와 롤이 훌륭한 일식 맛집

by designerluna 2022. 12. 3.
반응형

청담동 호무랑, 소바와 롤이 훌륭한 일식 맛집

 

어제저녁 매듭 선생님 두 분과 저녁 식사하러 청담동 호무랑을 방문하였다. 두 분 선생님과 저녁 약속을 하고 나서 식당을 어디로 예약을 해야 할지 몰라서 고민하고 있었다. 그런데 다른 한 선생님이 미리 예약을 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청담동 호무랑은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42 피엔폴루스 1층에 있다. 지하 2층에서 발레파킹을 해 주어서 주차하기는 어렵지 않았다. 지하 1층에는 SSG 푸드마켓이 있다. 식당 입구에는 크리스마스 연말답게 크리스마스트리가 있었고 트리를 지나 식당에 들어서는데 식당은 모던하고 세련되게, 감각적으로 일본의 맛과 멋을 느낄 수 있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다. 식당 한편엔 저녁에 국내에서 선보이는 쿠시아게와 라이브 그릴 바에서 즉석으로 음식과 로바다야끼와 사케, 맥주,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게 준비되어 있다.

 

 

청담동 호무랑 

 

호무랑 입구
청담동 호무랑 입구

 

 

 

 

저녁에는 국내에서 선보이는 쿠시아게와 라이브 그릴 바에서 즉석으로 음식과 로바다야끼와 사케, 맥주,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게 준비되어 있다.

 

 

청담동 호무랑 식당내부
청담동 호무랑 내부

 

 

 

공간은 넓어서 어디에 앉아서 식사를 해도 여유롭고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

 

 

청담동 호무랑 식당내부
청담동 호무랑 내부

 

 

 

청담동 호무랑 내부
청담동 호무랑 내부

 

 

 

청담동 호무랑 내부
청담동 호무랑 내부

 

 

 

청담동 호무랑 내부
청담동 호무랑 내부

 

 

 

우리는 식당 안쪽으로 안내받아 자리에 앉았다. 식탁에는 정갈하게 컵과 젓가락이 준비되어 있다. 우리가 자리에 앉은 후 매니저가 와서 컵에 따뜻한 호지차를 준비해 주었다. 음식을 먹을 때도 컵에 호지차가 없으면 우리가 얘기하지 않아도 종업원이 와서 호지차를 준비해 주었다. 호지차는 처음 마셔보는데 마셨을 때 속이 편안하고 몸이 따뜻해지는 걸 느꼈다.

 

 

청담동 호무랑
청담동 호무랑

 

 

청담동 호무랑 음식

 

우리는 샐러드, 모둠튀김, 모둠 나베 그리고 청어 소바(hot) 주문했다.

 

문어와 각종 야채가 들어간 샐러드를 주문했다. 샐러드 사진은 미처 찍지 못해서 업체 사진으로 대신한다. 문어는 쫄깃쫄깃하고 각종 야채들은 신선하게 준비되어 입안에 넣었을 때 상큼하고 신선한 풍미를 느낄 수 있었다.

 

호무랑 샐러드
호무랑 샐러드

 

 

 

호무랑 모둠튀김은 전체적으로 바삭하게 튀겨져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느낌이다.

 

 

호무랑 모듬튀김
호무랑 모듬튀김

 

 

 

호무랑 모둠 나베는 음식을 다 먹을 때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밑에 화로가 있어서 깜짝 놀랐다. 

 

 

호무랑 모듬나베
호무랑 모듬나베

 

 

 

그리고 오늘의 음식 따뜻한 청어 소바.

처음 먹어본 청어 소바는 청어 때문에 국물이 비리지 않을까라는 생각이었다. 국물을 먹었을 때 국물 맛은 전혀 비리지 않았다. 그리고 청어 살은 부드러웠다. 청어 살과 부드러운 면의 조화는 전혀 부담스럽게 느껴지지 않았다. 소바가 따뜻하게 나오는 것도 신선했다.

 

 

호무랑 청어소바
호무랑 청어소바

 

 

 

 

개인적으로 청담동 호무랑은 인테리어, 음식, 서비스 모두 만족한다. 다음에 방문할 때는 쿠시아게와 라이브 그릴 바에서 즉석으로 만들어준 음식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다. 두 분 선생님들과 너무 좋은 시간을 가졌고, 많은 이야기를 하면서 두 분 선생님께 배워야 할 점이 많다는 걸 느낀다. 좋은 식당을 예약해 준 선생님들께 감사드린다. 연말, 신년회, 송년회, 가족 모임 등을 하기에도 좋은 장소인 거 같다.

 

 


 

청담동 호무랑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42 피엔폴루스 1층(SSG 푸드마켓)

시간: 매일 11:30~22:00 (16:30~17:30 브레이크 타임)

전화: 02-6947-127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