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카페 맛집

여수게장 낭만별식 - 여수 돌산대교 게장맛집

by designerluna 2023. 5. 6.
반응형

여수게장 낭만별식 - 여수 돌산대교 게장맛집

 

여수 하면 게장이 생각난다. 여수 여행 점심으로 여수 돌산대교 근처 낭만별식 식당을 갔다. 블로그를 찾아보다가 여수게장 낭만별식이 맛있다고 해서 방문했다. 

 

1. 여수게장 낭만별식

여수게장 낭만별식은 2층에 있다. 2층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횟집 옆에 위치해 있다. 매장에 들어섰을 때에 식당에 사람들이 많이 있었다. 여수게장 낭만별식은 포장, 택배도 가능하다.

여수게장 낭만별식
여수게장 낭만별식
여수게장 낭만별식여수게장 낭만별식
여수게장 낭만별식

2. 낭만별식 메뉴

우리는 꽃게장정식 2인, 게장/갈치조림 정식 2인을 주문했다.

낭만별식 메뉴
여수게장 낭만별식 메뉴판

주문한 게장, 갈치조림 정식이다.

여수게장 낭만별식
여수게장 낭만별식

갈치조림에 나오는 간장게장과 꽃게장이다.

여수게장 낭만별식여수게장 낭만별식
여수게장 낭만별식

갈치조림은 매콤함보다 달달함이 더 느껴졌고, 갈치조림과 같이 나온 양념게장과 간장게장이다. 양념게장은 적당한 매콤함이 느껴졌다.

 

주문한 꽃게장 정식이다.

여수게장 낭만별식
여수게장 낭만별식
여수게장 낭만별식
여수게장 낭만별식

꽃게정식은 갈치조림과 같이 나온 게장들과는 크기도 더 크고, 양념게장에 양념이 듬뿍, 맛은 더 매콤 매콤하다. 간장게장은 짜지 않아서 그냥 먹어도 맛있고, 김에 밥을 싸서 같이 먹어도 맛있었다. 개인적으로는 갈치조림보다는 꽃게장 정식이 더 맛있었다.

 

3. 낭만별식 식당 이용후기

우리가 식당에 도착했을 때는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너무 많이 있었다. 테이블 간격도 좁은 편이다. 음식들은 주문하면 금방 나온다. 개인적으로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식사를 제대로 못 한 느낌이었다. 음식은 대체적으로 만족한다. 만약 다음에 간다면 좀 여유로운 시간에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이다.


주소: 전남 여수시 돌산읍 진두해안길 72 2층 203호

전화: 0507-1407-1935

 

반응형

댓글